커뮤니티

공지사항

홈  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
2021학년도 예치금 납부 및 환불안내
  • 작성자 : | 2020.12.15 | 조회수 :
  • 비밀번호 :
첨부파일

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신청서.hwp    

2021학년도 신입생 예치금 납부와 환불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.

- 최초예치금등록 : 12/28(월) ~ 12/30(수)
- 추가등록 : 12/31(목) ~ 1/6(수)
- 예치금환불(1차) : 12/31(목) ~ 1/6(수)
※환불시 필요한 서류 및 자세한 내용은 자료실 "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신청서" 첨부파일 확인 후 작성
예치금 환불신청시 입학포기각서도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
⁍ 등록금 납부방법
- 창구수납 : 부산, 농협(은행업무시간내)
- 가상계좌입금 : 부산,농협(00:00~24:00 단, 은행자체점검시간제외)
※ 가상계좌는 주말에도 입금이 가능하며, 최종일인 1/6(수)에도 24시까지 입금됩니다.

⁍ 등록금 고지서 출력(가상계좌 확인)
입학안내홈페이지→ 지원·합격·등록조회→ 로그인:주민번호(숫자만입력)입력→ 합격자조회 및 합격증·고지서출력→ 출력하여 납부하시거나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(학생가상계좌)로 송금하면 됩니다. (우편발송은 하지않습니다)

⁍ 등록금 수납 확인
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실시간 등록확인이 가능하니 학과에 수납 여부 문의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.
(지원자는 입학안내홈페이지"지원·합격·등록조회"에서 확인가능)

⁍ 예치금 환불: 1월 6일(수)까지 환불가능. 등록하신 학과로 문의
단, 1월1일(금)~1월3일(일)은 환불신청은 받지만 1월4일(월)에 환불(전산)처리되며 환불금은 5일(화)부터 2일이내에 지급됩니다.
※ 준비하신 서류는 유아교육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. 유아교육과 FAX) 051-850-3031/3244

목록